잔돈이 없어 돈바꾸려고 산 복권 한장이 대박으로 변하는 사람. 강매로 산 물건이 나중에 큰 값어치의 물건으로 탈바꿈해 대박난 사람 있다.
또 아무것도 모르고 산두었던 땅이 황금의 땅으로 변해 대박난 사람. 뭘해도 대박나는 사람. 이런 사람들은 커다란 재물운을 타고 나는 것일까.
외관상으로 콧망울이 둥글거리거나 윤이나고 색이 좋은 사람, 입술윤곽이 뚜렷하고 윤기가 나는 사람 손금에 재물선이 곳게 위로 향해있고 태양선의 표시가 되어 있는 사람은 재물운이 있다고 한다.
확인은 못해보았지만 엄지손가락 옆둔턱이 두툼한 사람, 이런 사람들이 흔히들 재물운을 타고 났다고 합니다.
하지만 타고난 재운이 있다고한들 그 운을 차버리면 아무 소용 없습니다.
아래의 사항을 보고 자신이 가진 재운을 차버리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어떤 물건을 사고 나서 주위사람들에게 비싼지 싼지를 동네방네 알아보는 버릇이 있는 사람은 재운이 없다.
일단 자기가 결정해서 산 물건에 대해서는 애착을 가지고 사용치 못하고 곧잘 후회하는 고질병을 가진 여자들은 대개 지지리 고생만 한다.
남편감을 고르는데도 서툴다.
2. 가게에서 물건을 살때 이물건 저물건을 찝적거리며 물건 트집을 잘 잡는 사람, 물건의 품질과 필요성등은 가늠해 보지 않고 값부터 물어보는 버릇이 있는 사람도 재운이 약하다.
3. 다섯 손가락중 약지의 뿌리부분 관절 손바닥 쪽 살이 굳은 살이면 재운이 약하다는 설이 있는데 이것도 맞는 말이다.
중노동을 하는 사람도 아닌데 이런 손을 가진 사람은 장사를 하더라도 작은 가게 정도는 괜찮겠지만 큰 자본을 투자하여 거부가 될 생각은 하지마라.
이런 사람은 월급 생활이 가장 무난하다.
4. 손가락마디 사이에 빈틈이 많은 사람, 발가락 사이에 빈틈이 많은 사람도 재운이 약하다.
이런 사람도 축재를 목적으로 하는 직업은 맞지 않다.
부부가 다 그럴 경우에는 매우 곤란하다.
5. 아래에 열거한 사람은 돈복이 없다.
거의 예외가 없이 잘맞으니 명심하였다가 잘보고 만약 본인이 여기에 해당되는 버릇이 있는 사람은 고쳐보는것이 좋다.
1) 혼잣말을 잘 중얼거리는 사람, 말이 많은 사람, 말소리에 기운이 없는 사람이다.
2)눈동자가 너무 자주 움직이는 사람(시선이 안정되지 못함), 하체가 약한 사람, 발에 살이 적어 앙상한 사람, 입술을 헤벌리는 버릇이 있는 사람, 배꼽이 깊지 못한 사람, 걸음걸이가 묵직하지 못한 사람, 코가 빈약한 사람이다.
6. 재운의 여부는 사주에 잘 나타난다.
사주상 재운이 센 사람중에서 부자가 생긴다는 설에는 동감하지 않을수 없다.
그러나 명심할 것은 사주상 재운이 있다고 해서 반드시 그렇게 되는 것은 결코 아니다.
그 중에서 일부 사람이 부자, 재벌 소리를 듣게 된다는 것이다.
이는 게으르지 않고 같은 기회가 주어진다는 조건하에서 재운이 강한 사주를 가진 사람이 다른 사람보다 확률이 높다는 것으로 해석하는 것이 옳다.
재운이 약한 사람 중에서 부자가 되는 사람은 거의 없다는 것도 정설인데, 이것 또한 잘 맞는 얘기다.
결국 나쁜 것은 잘 맞고 좋은 것은 확률이 낮은데 이것은 본인의 노력 여하로 해석하는 것이 옳을 것이다.
결코 모순이 아니다.
7. 집에 개방 부위가 너무 많은 집에 오래 살면 재물이 흩어지기만 하고 잘 모여지지 않는다.
이것은 철칙이다.
8. 밥을 열심히 먹지 않는 사람은 결단코 돈복이 없다.
9. 밥을 먹다가 멍청하게 무슨 생각하는 표정을 짓는 사람, 먼 하늘을 바라보는 사람, 밥먹으며 신문을 보는 버릇도 경제운이 빈약한 타입의 사람에게 흔한 악습이다.
또, 밥 먹을 때의 자세가 한쪽발을 의자에 올려 놓고 먹는 사람, 상을 앞에 놓고도 쪼그리고 앉아서 먹는 사람, 식탁이나 밥상에 한쪽 팔을 괴고 먹는 사람, 턱을 괴고 밥먹는 사람등은 제 복을 발로 차버리는 타입이다.
10. 밥 먹을 때의 가장 좋은 습관은 모서리에 앉지 말며, 수저를 들기 전에 반드시 마음속으로 감사의 마음을 순간적으로나마 가질것이며, 한 손으로 밥그릇을 감싸 쥐고(그릇을 들고 먹으면 절대로 안됨), 맛있게 열심히 먹는것이다.
댓글 영역